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Android

안드로이드 맞고 - DataManager


Database는 사용하지 않는다.
간단한 데이터 저장만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의 Preference data (XML 포멧)로 저장한다. 

[Preference 얻기]
private SharedPreferences pref = 컨택스트.getSharedPreferences("패키지주소", Activity.MODE_PRIVATE);

[Boolean 쓰기]
SharedPreferences.Editor editor = pref.edit();
editor.putBoolean(isFirstExec, false);
editor.commit();

[Boolean 읽기]
pref.getBoolean(LastWinner, player_person);

[Data table]

Attribute

Type

Data

Note

isFirstExec

Boolean

First Execute

최초 실행여부 확인 - 최초 실행시 값 초기화 

LastWinner

Integer

Last game winner

 

PersonMoney

Long

User money

 

ComputerMoney

Long

Computer money

 

Level

Integer

Game Level

 

Win

Integer

User winning count

 

Lose

Integer

User losing count

 

MaxPoint

Integer

High score

 

Volume

Integer

Volume

 

CheatMode

Boolean

Cheat mode

치트모드 - 최대 3장에서 카드교환 가능

AutoMode

Boolean

Auto mode

자동모드 - 자동테스트 모드 (컴퓨터끼리 맞고!)

'프로그래밍 > 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 맞고 - DrawManager  (0) 2010.12.06
안드로이드 맞고 - SoundManager  (0) 2010.12.06
안드로이드 맞고 - class  (0) 2010.12.06
안드로이드 맞고 - rule  (0) 2010.12.06
안드로이드 맞고 - intro  (0) 2010.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