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base는 사용하지 않는다.
간단한 데이터 저장만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의 Preference data (XML 포멧)로 저장한다.
[Preference 얻기]
private SharedPreferences pref = 컨택스트.getSharedPreferences("패키지주소", Activity.MODE_PRIVATE);
[Boolean 쓰기]
SharedPreferences.Editor editor = pref.edit();
editor.putBoolean(isFirstExec, false);
editor.commit();
[Boolean 읽기]
pref.getBoolean(LastWinner, player_person);
[Data table]
Attribute |
Type |
Data |
Note |
isFirstExec |
Boolean |
First Execute |
|
LastWinner |
Integer |
Last game winner |
|
PersonMoney |
Long |
User money |
|
ComputerMoney |
Long |
Computer money |
|
Level |
Integer |
Game Level |
|
Win |
Integer |
User winning count |
|
Lose |
Integer |
User losing count |
|
MaxPoint |
Integer |
High score |
|
Volume |
Integer |
Volume |
|
CheatMode |
Boolean |
Cheat mode |
치트모드 - 최대 3장에서 카드교환 가능 |
AutoMode |
Boolean |
Auto mode |
자동모드 - 자동테스트 모드 (컴퓨터끼리 맞고!) |
'프로그래밍 > 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 맞고 - DrawManager (0) | 2010.12.06 |
---|---|
안드로이드 맞고 - SoundManager (0) | 2010.12.06 |
안드로이드 맞고 - class (0) | 2010.12.06 |
안드로이드 맞고 - rule (0) | 2010.12.06 |
안드로이드 맞고 - intro (0) | 2010.12.06 |